이용안내서비스 절차

서비스 절차

우렁각시의 서비스를 받으시려는 분들께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.

서비스 이용절차

서비스 신청

  • · 온라인 신청 : 우렁각시 홈페이지에 신청하셔요.
  • · 전화 신청 : 전국대표전화(1588-9091) 혹은 각 지부에 직접 연락하셔요.

관리사 배정 및 서비스 제공

  • 접수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청사항을 자세히 확인한 뒤 전문교육을 이수한 우렁각시가 가정을 방문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비스 제공

  •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이 댁에 안 계실 경우 서로 '업무 메모'를 통해 의견을 주고받습니다.

사후관리 해피콜

  • 첫 번째 서비스가 끝나면 항상 전화를 통해 고객의 소감을 듣습니다. 그밖에도 의견이나 고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하십시오. 고객의 요구사항은 신속히 처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.

지속적인 고객만족도 모니터링

  • 정기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조사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합니다.